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지부장 한민희)는 5일(화), 경북유치원연합회 구미분회(회장 임명해)와 지역사회 아동의 권리 증진 및 세계시민 양성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에서는 한민희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장, 임명해 경북유치원엽합회 구미분회장, 신순례 감사, 사공채 감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에서는 경북유치원연합회 구미분회 소속 원생 중 졸업 예정 아동을 대상으로 입학지원사업의 일환인‘굿웰컴키트’를 지원한다. 또한 지속적인 아동 성장 지원을 위해 나눔인성교육과 더불어 위기가정 및 저소득 가정 아동 대상 지원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임명해 경북유치원연합회 구미분회장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자라나는 우리 아이들의 성장을 지원 할 수 있어 감사하다”라며, “진학이라는 큰 변화를 앞두고 있는 졸업 예정 아이들에게 굿웰컴키트를 통해 긴장보다 설레임을 마음에 품을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아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한민희 굿네이버스 경북서부지부장은 “아동권리 증진과 더불어 따뜻한 인성을 갖춘 세계시민으로의 성장 지원을 위한 이번 협약에 함께해주신 경북유치원연합회에 진심으로 감사함을 전한다”라며, “앞으로도 미래의 주역인 아동들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