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대학교(총장 이승환)와 ㈜남이섬과 우수 인재 양성 및 채용과 관련된 협약을 체결했다.
12월 29일 구미대 본관 대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승환 총장, 민경훈 부사장 등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협약서에는 도시조경디자인과·호텔관광항공서비스과·호텔조리제빵바리스타과 학생들에 대한 채용 연계의 내용을 담았다. 회사는 산업현장에서 교육과정 컨설팅 및 현장과정 정보를 제공하고 절차를 거쳐 채용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현장실습 및 인턴활용의 기회를 실시하는 등 유기적인 협력관계를 도모키로 했다.

㈜남이섬 민경훈 부사장은 “전국적으로도 취업 역량이 뛰어난 구미대와 산학협력체계가 구축돼 기쁘게 생각한다”며 “우수 인재 양성을 돕고 양성된 인재를 채용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승환 총장은 “이번 협약이 일본 등 해외관광객이 많이 방문하는 국내 최대 테마파크 및 유원지 운영 기업인 ㈜남이섬에게는 우수 인재 채용과 안정적 인력 공급의 기회가 되고 우리대학은 좋은 취업처를 확보해 서로 상생하는 관계로 발전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남이섬은 전국적인 관광휴양지인 남이섬을 관리 운영하고 있는 회사이며 남이섬은 ‘겨울연가’ 촬영지와 ‘강변가요제’개최로 유명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