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오는 12월 21일(토),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청소년들과 동반가족을 대상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으로 가득한 12월 “송년 가족e음 문화데이 – 1주년 기념식”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1년간 청소년과 함께 걸어온 여정을 축하하고, 지역사회와의 유대를 더욱 강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내용은 청소년과 동반가족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프로그램이 마련될 예정이다. 1부는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3층 강당에서 모범 청소년 및 지도자 표창장 수여,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및 자기도전포상제 참가자 인증 수여식, 청소년 동아리 공연, 소망 트리 경품 추첨이 진행될 예정이며 2부는 오후 4시부터 6시까지는 실별로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도록 네일아트, 학습지수 검사 및 스트레스 지수 검사, 가족사진관, 가족 ‘쉼’ 카페, 모루 인형 만들기, 소망 화분 심기가 무료로 진행될 예정이다. 모든 체험활동은 선착순으로 운영되기 때문에 청소년과 동반가족의 빠른 참여가 권장된다.
김제원 구미시강동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이번 기념행사는 개관 1주년 축하와 더불어 가족이 함께 2024년을 잘 마무리하고 더 행복한 2025년을 계획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지역사회와의 소통을 확대하고,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축제로 자리 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054-475-0924 운영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