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TS 협동조합(이사장 이승원) 구미옥계지국(센터장 황인혜, 지점장 이상남 외 보직자 전원)은 9월 29일(월) 경북지적발달장애인복지협회 구미시지부 소속 구미시다온발달장애인 주간활동센터를 방문해 훈훈한 나눔과 뜻깊은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구미옥계지국은 커피, 찻죽을 비롯해 쌀, 김치, 주방 식자재, 떡 등 다채로운 후원 물품을 전달하며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황인혜 센터장의 따뜻한 인사말로 시작된 이날 행사는 원생들과 함께하는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졌다. '독도사랑 플래시몹'과 '울릉도 트위스트'를 함께 부르며 춤추고, 이희옥 조장과 친구분이 선사한 아름다운 한국무용과 장구춤 공연이 펼쳐져 현장 분위기를 더욱 뜨겁게 달궜다.
특히 모두의 기대를 모았던 '알까기 행사'에서는 교사팀과 원생팀으로 나뉘어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 아쉽게 알을 튕기지 못해 탄성을 자아낸 원생도 있었지만, 뛰어난 실력으로 박수갈채를 받은 참가자들도 많아 웃음꽃이 떠나지 않았다. 경기 후에는 1등, 2등, 3등 시상식도 진행되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기쁨을 선사했다.
황인혜 센터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옥계지국 조합원들과 장애복지센터가 함께 보람된 하루를 보낼 수 있어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과 봉사를 이어가겠다"는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