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3월 10일(목) 새벽4시 경 김석호 국민의힘 중앙선대위 유세지원본부장(이하 김본부장)은 윤석열대통령 당선을 확인하는 선거상황실에서 함께 해준 국민분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메시지를 전해왔다.
제20대 대통령선거에서 국민의힘 윤석열 후보가 초박빙 구도 속에서 이날 새벽 4시쯤 윤 당선인의 ‘당선 확실’이 발표됐다.
김 본부장은 “늦은 시간까지 마음을 졸이며 함께 해준 국민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새로운 대한민국을 위해 윤 당선인께서 포용과 화합의 정치를 펼쳐나가실 것”이라 전언했다.
이어 “우크라이나 전쟁과 같은 국제적으로 엄중한 상황 속에서 윤 당선인께서 강한 추진력으로 안전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국민분들의 불안이 해소될 수 있는 정책을 펼치실 것”이라고도 전했다.

김 본부장은 구미지역 경제 문제와 관련해 “중소기업부터 소상공인, 자영업자분들이 먹고사는 문제에서 이제는 죽고 사는 문제로 많이들 힘들어 한다”며 “윤석열 당선인께서 공약하신 경북과 구미의 정책 아젠다가 반드시 실현시켜 구미의 경제적 위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끝으로 “윤석열 후보를 지지해주신 지지자분들 뿐만 아니라 이재명 후보를 지지하셨던분들에게도 정말 고생 많으셨다”며 “하나되어 구미시 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