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회장 김영호)는 2월 24일(목) 오전 10시, 구미 호텔 금오산 컨벤션홀에서 회원사 대표 및 임직원, 구자근 국회의원, 김영식 국회의원, 김재상 구미시의회 의장, 김한식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이창형 구미시 경제지원국장을 비롯한 유관기관·단체장 등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20회 정기총회를 개최 하였다.
이번 행사는 1부에는 감사보고에 이어 2021년도 사업 및 결산보고, 2022년도 사업계획(안)이 상정 가결되었다. 2부는 김영식 국회의원의 축사를 시작으로 시상식[중소벤처기업부장관 표창 – 김영복 대표(엘씨텍(주)), 서임교 대표((주)에스엘테크),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표창 – 이욱진 대표((주)제이엠테크), 모동환((주)에스엠테크코리아) 등], 김영호 회장의 인사말, 구자근 국회의원, 김재상 구미시의회 의장, 김한식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 이창형 구미시 경제지원국장의 축사 순으로 진행되었다.
김영호 (사)구미중소기업협의회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굳건한 열정과 의지로 업계 발전을 위해 애쓰고 계시는 회원사 여러분 진심으로 존경을 표하며, 앞으로도 기업 지원과 회원사 소통, 화합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를 통해 회원사간 정보교류 및 단합과 결속을 다지고, 중소기업의 발전방향을 논의하는 등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