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미교육지원청(교육장 신동식)과 구미시학원연합회(회장 김창진)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해서 학원, 교습소에 특별 방역을 실시했다.
구미교육지원청은 코로나19 감염예방물품 지원으로 학원 등에 손세정제, 살균티슈, 손소독제, 비접촉식 체온계, 덴탈마스크, 친환경마스크를 배부하였다. 또한 자동 분사기형 방역기 5대를 직접 구입해서 학원에 대여하고, 구미시학원연합회에도 방역복, 마스크를 지원하는 등 방역지원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구미시학원연합회도 올 초 코로나가 시작할때부터 자체 방역팀을 꾸려 학원, 교습소를 철저히 방역하고 있으며, 특히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대비하여 구미시와 구미교육지원청에 방역물품을 지원받아 권역별로 전체 학원, 교습소에 방역을 완료하고 더불어 지역 상가까지 방역함으로써 학원장과 지역 소상공인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김창진 회장은 “수능 대비 특별 방역으로 정말 고생한 학원연합회 방역팀을 격려하며, 구미교육지원청의 방역물품 지원과 관심에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신동식 교육장은 “코로나19가 확산되는 시기에 방역 지원을 위해 수고한 구미시학원연합회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학원, 교습소의 코로나19 확산 방지에 모든 역량을 쏟겠다”고 말했다.
